아임코치 이벤트

[공지] 논문효과 기능 업데이트 外

안녕하세요, 아임코치입니다.

아임코치 서비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안전한 영양제 복용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아임코치에서 꼭 검색하고 확인해 보세요.

 

1. 영양성분 별 논문 효과 확인 업데이트 (update : 2021-12-06)
2. 영양제 최저가 확인 업데이트 (update : 2021-11-20)

 

  1. 영양성분 별 논문 효과 확인 업데이트

    –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임산부 및 기저질환자 (당뇨, 혈압 질환 등)
    기능 설명 : 영양성분에 대한 효능을 연구한 논문 정보들을 통해, 해당 영양성분의 안전성이 실제로 검증된 적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기저질환자는 영양성분별로 예민하게 신체가 반응할 수 있습니다. 영양성분의 연구 이력을 확인하고 관련 영양제 복용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논문 효과 확인이 없는 영양성분이라면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받고 영양제 복용을 결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 영양제 최저가 확인 업데이트

    –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사이트별 영양제 최저가 확인 필요한 분
    – 기능 설명 : 온라인에서 영양제 구매 전, 가격 비교가 필요하다면 이 기능을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재 해당 가격 정보는 1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중이므로 실시간 정보 확인은 아직 어렵습니다. 곧 최저가 기능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개선 중에 있습니다.

 

 

 

HOW TO : 아임코치 사용법

 

STEP1 :
아임코치에서 확인하고 싶은 영양제 검색!

 

 

 

STEP2 :
검색 결과 내에서 필요한 영양제 클릭!

 

 

STEP 3:
온라인 구입 가능처에서 제공하는 최저가 확인

 

 

STEP 4:
영양 성분의 논문 효과 확인

영양제의 제대로 된 효과 및 안전성을 확인하려면, 관련 성분에 대한 논문결과를 꼭 확인해 주세요.

 

0개의 댓글

댓글 제출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