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후 면역관리 걱정된다면, 이 세트 어때요? | 뉴스레터
22.03.15

 

 

직장인 건강관리, 고민말고 힐러하세요!

 

아임코치에서 준비한 직장인 건강관리 플랫폼, 왓츠마이힐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면역은 안녕한가요? 회복후 면역케어 어떻게

 

날로 코로나 확진자 수가 경신 중입니다. 바이러스 감염 후 전에 없던 피로와 두통 그리고 근육통 등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어요. 만약 감염질환을 심하게 앓았다면 이 피로를 더욱 심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의 면역 기관이 엄청나게 활약하는 과정에서 느끼게 되는 피로감이 대표적이죠.

 

그래서 ‘힐러’가 우리의 면역을 회복해줄 큐레이션을 준비했어요. 지친 면역기관에 힘을 불어넣어줄 구성입니다. 아임코치 약사이신 유상준 약사님의 말을 빌리자면, 고함량 비타민D와 비타민C를 통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물론 영양제 복용과 함께 충분한 휴식과 적절한 운동을 통해 건강 회복을 위한 노력 역시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기억해 주세요!

 

 

 

 

 

 

 

 

집이라 좋은데, 왠지 모르게 피곤하면 주목!

 

코로나로 인해 많은 기업에서 재택근무를 실시중이에요! 장시간 햇빛을 보지 못하고 실내에 있다면 놓치지 쉬운 영양소, 비타민D. 세포 성장을 조절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재택근무를 하며 바깥 외출이 적은 분들이라면, 이 영양소 부족을 의심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하나 더! 컴퓨터 이용이 많은 재택근무자에게 눈건강은 필수일 텐데요. 그래서 이번 재택근무 세트를 구성하며 이 두 가지 영양소를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게 구성해 보았습니다.

 

힐러에서는 재택근무자 남성 & 여성을 위한 세트를 준비했어요. 챙겨야 하는 영양도 성별에 맞춰 준비했습니다. 특히나 재택근무로 심리적 불안감 혹은 불면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꼭 이 세트 드셔보시길 추천할게요.

 

 

 

 

 

 

 

 

힐러 오픈 기념 이벤트

 

왓츠마이힐러에서는 시중의 영양제들을 엄청나게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운영중이에요. 가입만 해도 적립금이 2배 제공! 이 모든 혜택은 3월까지만 제공되니 꼭 놓치지 말고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영양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챙겨서 등록해 보도록 할게요! 우리 모두 직장인의 건강을 위해 항상 달리는 왓츠마이힐러가 되겠습니다.

 

 

 

 

 

 

 

직장인 건강관리, 고민말고 힐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