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영양제를 위해” 비대면 영양제 상담 후기
21.11.12
🖐안녕하세요, 디어라운드의 아임코치입니다.
여러분은 영양제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면 어디서 물어보시나요? 병원? 약국? 직접 찾아가야 받을 수 있는 영양제 상담은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하려면 걱정되는 부분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밖에 나가지 않아도 얼굴을 보고 만나지 않아도, 1:1 비대면으로 영양제 상담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임코치 서비스를 오픈하고 난 뒤로, 첫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 바로 아임코치 응원댓글 이벤트! 당첨된 분들께는 비대면 약사상담 서비스를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해 드렸답니다. 오늘 이 시간, 비대면 약사상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본 회원님의 솔직후기 소개해 드려요!

 

 

 

가족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욱 뿌듯했어요.
비대면 약사상담 후기 中

#비대면영양상담 #아임코치후기 #아임코치 #영양레포트

 

 

할머니께서 드시고 있는 영양제가 맞는 영양제인지 알고 싶어서
영양제를 검색하던 중 아임코치 서비스를 알게 됐어요.

 

 

 

 

똑같은 영양제를 드시는 할머니를 위해

맞춤 영양제를 선물해드리고 싶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오랜만에 할머니댁에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할머니께서 영양제를 드시는 모습을 봤어요. 생각해보니까 할머니께서는 항상 똑같은 영양제만 드시는 것 같았어요. 할머니께 자주 드시는 영양제의 효과는 어떠냐고 여쭈어 보니까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몸에 좋다고 유명한 영양제를 찾으시고 난 뒤 그 영양제를 계속 드시고 계신거였어요. 유명한 것도 좋지만 할머니에게 딱 맞는 맞춤 영양제를 선물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영양제를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출처: Unsplash]
일단 검색을 시작했어요. 인터넷에서 영양제 정보는 너무 많아서 무엇이 맞는 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겨우 괜찮은 영양 성분을 고르고 찾아내면서 여러 제품을 찾는 것까지는 해결했어요. 하지만, 할머니의 건강상태에 따라 영양제의 효과나 몸에 미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는데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그러다 아임코치를 발견했어요. 영양제 비교 검색이 가능한 서비스였는데 마침 이벤트가 있어 참여했고 당첨돼 1:1 약사상담까지 받았습니다. 마침 할머니 영양제가 궁금했던 제게는 최고의 당첨 선물이었습니다!

 

 

비대면 진행으로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비대면 영양제 상담 후기 中
[출처: Unsplash]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했고 예약된 시간 30분 전에 다시 한 번 알림이 온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혹시 잊어버릴 수도 있는데 섬세하게 신경써주셨어요. 그리고 비대면 상담 서비스라 집에서도 밖에서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제가 카톡으로 할머니 대신 상담을 받으면서 할머니의 몸상태나 궁금한 점을 전달해드렸어요. 제 효심에 약사님도 감동하셨는지?! 본래 정식 서비스에 있던 레포트도 이번에 한해 특별히 보내주시겠다고 해서 받아보게 되었는데요.

 

 

 


면역처방 레포트로 영양제 상담내용 정리 한번에

상담을 마친 후 아임마켓 면역처방 레포트가 링크로 왔어요. 할머니의 몸 상태, 현재 드시는 영양제, 효과 정리와 제품검토, 그에 맞는 영양제 추천, 생활 습관 개선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영양제 추천 목록에는 영양제 정확한 제품명과 사진이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마침 영양제가 필요했기 때문에 영양제 구매까지 이어 진행했습니다.

 

 

 

 

TV에 나오는 모든 영양제가

마냥 좋은 것은 아니구나 깨달았어요.

비대면 약사상담 후기 中
그 중 하나를 보여드리자면 크릴오일의 복용을 중단 받았어요. 현재 크릴오일의 효과가 불분명하기 때문이에요. 약사님께서 현재 할머니께서 크릴오일을 먹는 이유를 물어보셨는데 이유를 말씀드렸더니 더 잘 맞을 수 있는 다른 영양제를 추천해주셨어요. 고지혈증에 크릴오일이 좋다고 들었는데 오메가3 제품으로도 충분하다니 새로운 정보였어요.

 

 

그 외에도 인상깊었던 것은 유산균 제품 추천이에요.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 제품을 추천받았어요.
몰랐던 사실은 처음 복용할 때는 균수가 많은 제품을 먹고 장내환경이 개선이 되면 그 후에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해요. 유산균 제품은 무조건 균수가 많은 제품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효과가 괜찮으면 더욱 그 제품을 먹어야 된다고 생각했죠.
인터넷에서도 정확한 전문 지식을 얻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약사님의 전문지식을 알아가니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할머니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의 효과를 보면서 더 잘 챙겨드리고 싶어요.

 

 


아임코치는 약속합니다.

영양제를 필요한 것만
제대로 먹을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만 제공하겠습니다.
압도적인 데이터를 통해 국내외 모든 영양제 정보제공 영양제 검색서비스
국내 식약처뿐 아니라 미국국립보건원의 엄격한 기준 게이트키핑 알고리즘
10년 차 아임코치 대표약사가 질환정보를 바탕으로 비대면 맞춤 코칭

 

#영양제검색 #아임코치 #immcoach
#영양제추천 #영양제정보 #믿을수있는정보